아이디 패스워드 회원가입아이디/패스워드찾기
오시는길전문가홈페이지

일반인 공지사항

보기
제 목 원인 모를 증상을 겪고 있습니다.
작성일 2015-12-15
첨부파일
보기 내용
안녕하십니까 서일고등학교 2학년 남학생입니다. 만성피로극복프로젝트 책을보고 피로센터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구해 전화를 해보니 정지된 번호라고 해서 바쁘신 중에 불구하고 메일로 보낸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론
제가 6월중순부터 갑자기 실독증에 걸린것 처럼 책이 읽히키지가 않습니다 읽기능력이 상실된것처럼 긴장하거나 그런게아닌 일시적 컨디션 문제가 아닌 읽기능력이 상실된 것처럼 세포기능을 잃은것처럼 읽을수가 없습니다 병원을 수없이 가봐도 스트레스다 심리적 문제다 상담 치료를 받아야 한다 고만 말합니다. 저는 느끼고 있습니다. 상담 치료가 가지고는 힘들다는 사실을 . 이 증상을 치료 하기위해 난독증카페에서 극적으로 저랑 같은 증상을 겪는 분들을 찾았습니다 그분들이 말하는 해결책은 일자목을 경침으로 정상목으로 되돌려서 일자목으로인해 뇌에 혈류공급장애가 일어났던 것을 풀어주어서 저하되었던 뇌 기능을 상승시키는것입니다 2주 정도 거북목 교정스트레칭과 경침을 베어보니 읽기능력이 조금 나아졌습니다.
근데 완치를 확신할수 없었습니다. 어는덧 뇌에 대해 알아보려고 책을 찾아보다가 이 책을 읽고 뇌세포가 기능을 잘못하게되서 이런 증상이 일어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 었습니다.
도와주십쇼 전 전국1등을 할실력을가지고 있는데 실독증같은 증상을 겪고 있어 꿈을 펼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뇌mri는 정상이라고 나왔습니다
정준호 여기 만성피로학회까지 찾아올 정도면 상당히 많이 찾아봤나봅니다. 많은 분들이 수없이 많은 병원들을 돌아다니고 치료가 안되어서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이 학회와 관련된 병원도 다녀보시고 시도를 많이 해보시게 될 것 같은데요. 본인의 증상이 만성피로증후군과 유사하다면 치료 난도가 무척 높습니다. 국내에는 이쪽 관련 권위자가 손을 꼽다시피하고 세계적인 권위자는 없다고 보시는게 맞을겁니다. 만약 학회에서 소개하는 병원에서도 치료가 안되시면 해외에서 어떤 방법들을 시도하고 있는지 결국 찾게 되겠죠. 많은 시행착오를 거칠 수밖에 없고, 우연히 자기한테 맞는 의사를 만나서 치료가 된다면 그건 정말 운이 좋은거겠구요. 부디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2016-03-07 오후 3:54:00